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픈마루의 새로운 서비스 - 스프링노트

Web2.0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7. 3. 15. 10:58

본문

반응형
웹2.0에서 활약이 두드러진 오픈마루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서비스가 나온 걸 알았다. 베타테스트로 진행중인 거 같은데, 이제서야 알아서 늦었다. OpenID에 이어서 또하나의 새로운 실험작 스프링노트, 아마 필기노트를 대신해서 생각나는 걸 그때그때 컴퓨터에 적을 수 있도록 만든 것 같은데, 어찌보면 기발하고.... ^^

자세한 사항은 오픈마루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다. 프로젝트명이 "사발면".. ㅋ ㅋ

스프링노트는 온라인상에 내 정보를 기록/관리하는 "인터넷 상의 내 노트"이고, 편리한 노트가 되기 위해 다음 세가지 면에 충실하게 만들어 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이 자라나는 노트, 스프링노트

  1. 생각날 때 빨리 쓰고 빨리 찾기
  2. 문서간의 연결로 아이디어 가지치기
  3. 지인들과 내 노트를 함께 쓰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