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제돈까스 가성비 좋은 맛집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20. 5. 12. 13:34

본문

반응형

인기있는 돈까스집이라면 부산에서는 하나돈까스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하나돈까스는 입맛에 따라서 다르게 평가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은 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돈까스가격이 만원에 육박하면서 점심으로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지기도 한다. 

 

돈까스 맛있는 집은 많지만 먹어본 돈까스 중에서 여기 집도 괜찮다고 먹어만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칭찬을 하는 집이다. 여기 돈까스는 일반 돈까스와는 생김새가 다르게 생겼다. 스틱같은 모양의 돈까스를 반으로 잘라 놓은 듯 한데, 수제라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돈까스에 고기가 두툼하니 먹음직 스럽고 식감도 좋다. 그런데 여기는 특이하게도 샐러드로 상추를 준다. 더불어 김치와 함께...... 보기에도 조촐하게 보이지만 돈까스라는게 원래 돈까스의 목적대로 먹어야 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입맛이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수제돈까스 맛이 괜찮다고 평가를 했다. 단점이라면 지하에 있다는 점과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는 수제라 보니 시간이 걸린다는 점이 있지만 음식도 깔끔하고 친절하다.

 

물론 여기보다 맛있는 돈까스집도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구석구석 맛집에서 어려움을 같이 극복해 나가기를 바랄 뿐이다.

 

잠잠하던 코로나가 다시 확대될 분위기라 다시 어려움이 닥쳐올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어려울수록 작은 도움이나마 드리고자 여러 밥집을 전전하려고 한다.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