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요일 OKJSP 세미나 후기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7. 5. 20. 21:27

본문

반응형

토요일날 마눌의 눈치를 보면서 서면 마리포사에 OKJSP에서 하는 세미나에 참석하였다. 서울에서 특별히 세미나를 위해서 내려오신 kenu님과 kenny님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전한다. 토요일인데도 10여명이 참석하여 열띤 세미나의 목마름을 해결해 주었다고 생각한다. eclipse와 ruby on rails에 관한 내용이었는데, 나름대로 세미나 내용은 좋았다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풀이 장소에서 등갈비를 먹으면서 직샷... 술을 좀많이 먹어서인지 밤새 나뒹굴었다. 이제 술은 그만먹어야겠다. 이날 부산의 개발자분들을 많이 만나서 정말 좋았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형성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