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령산 스노우캐슬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8. 1. 14. 21:14

본문

반응형
양산 에덴밸리 스키장에 눈썰매타려고 생각했었는데, 주말전에 비가 내려서 마음이 바뀌었다. 각종 블로그에서 양산 에덴밸리 스키장이 평도 별로 안좋고 날씨도 좋지 않아서, 황령산 스노우캐슬로 가기로 했다.
네이버 카페에서 1인당 만원에 해주는 카페에 가입해서 3명 3만원에 스노우캐슬에 갈 수 있었다.

재작년인가 무주스키장에 구경한 후 스키장에는 두번째인데 실내스키장이라 무슨 냉장고 속에 있는 느낌이....
그나마 밖에 있는 스키장이라 바람이 불지 않아서 다행이었지만 춥기는 추웠다.

사람들이 많아서 줄서서 한번타는데 거의 20분정도 하지만 마눌이랑 아들이랑 오래간만에 신나게 눈썰매를 탔다. 너무 많이 타서 신발과 양말이 온통 물바다를 이루고 발시러워서.....ㅋㅋ

다음에는 스키를 타고 싶다. 비싸서 엄두도 못내었는데 그래도 많이 싸진 것 같다. 아직 스키는 한번도 못타봤다.

* 매표소에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들이 바글바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4층에서 김밥도시락을 까먹으면서 배를 채우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키장 입구도 이곳에서 표를 보여주고 입장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노우캐슬 내부 전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눈썰매장 슬로프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눈썰매장 슬로프로 올라가면서 반대편 스키 슬로프(스키 슬로프는 무빙워커가 작동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눈썰매장 슬로프 정상에서 출발준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도착 후에 튜브를 반납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키교실도 열리고 다음에는 스키를 타고 싶다. 비싸서 그렇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살아가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탁상달력  (3) 2008.01.20
아빠의 얼굴  (2) 2008.01.20
광안대교를 달리며 한컷  (2) 2008.01.14
가슴이 따뜻한 영화 - 패밀리맨  (0) 2008.01.11
부자의 7가지 습관  (0) 2008.01.1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