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자이언츠 사직야구장 풍경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8. 9. 22. 10:34

본문

반응형
토요일날 야구장에서 찍은 롯데자이언츠대 두산의 경기 모습이다. 시작하기도 전에 지정석을 제외한 나머지 좌석은 외야까지 거의 가득찰 정도로 만원이었다. 야구장 전체가 마치 불을 뿜는 열기를 반영하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날 처참하게 롯데가 져서 실망감도 많았다. 비도 부슬부슬 내리는 가운데 열심히 응원했건만.....ㅋㅋ












아들녀석이 준비한 응원카드 '마'카드 한번 써먹지도 못하고 지는 바람에 아쉬움이 많다. 그래도 아들녀석이 왜 그렇게 귀여운지....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