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의 연인" 철수의 주옥같은 독백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2. 19. 10:37

본문

반응형

"혼자서 가진 것 아무것도 없이

낯선 도시에 도착하는 공상을

나는 몇 번 씩이나 해보았다.


낯선 곳, 낯선 사람들, 그리고 세상의 구경꾼으로의

가벼운 혼자됨

새로운 세계와 감각 그것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시계.


그때 나는

우리의 차이가 쭉 걸어온 인생의 풍경이

삶을 지탱해준 가치들이

얼마나 다른지 알고 있었다.


살다보면 가끔 설레이는 상대를 만나게 되기도 한다.

어쩌면 정말로 세상엔 운명의 상대라는 게

존재 하는 건지도 모른다.

처음 만남의 설레임이 무수한 절충의 과정을 거쳐

두 사람을 하나가 되게 하고 그렇게 운명의 상대는

정해지는 것인지도 모른다.

 

세상에는 서로 떨어져 있는 것 만으로 상처를 입는

사람들이 있다.

 

그 때 나는, 너에게로 가는 무수한 길을

알고 있었던 것 같다.

 

그것은 사랑이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