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종대 자갈마당 조개구이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8. 10. 22. 11:54

본문

반응형
처제식구랑 간만에 태종대 자갈마당을 찾았다. 바닷가에서 구워먹는 조개구이맛이 일품이라는 소문에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제법 많더라.
바닷가 자갈위에 자리를 잡고 조개구이를 시켜서 구워먹었는데, 한접시에 30,000원(대).... 저녁에 먹고 와서 그런지 4명이서 오붓하게 조개를 구워먹었다.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조개껍질 위에서 구워지는 조개구이 맛은 정말 일품이었다. 차를 가지고 와서 소주를 1잔 밖에 하지 못한게 아쉽지만....ㅋㅋ

* 연탄불 위에서 구워지고 있는 조개

* 덤으로 주는 담치

* 양념이 된 조개구이를 보니 또다시 소주한잔 생각이.....ㅋㅋ

* 주차장에서 바라본 자갈마당 풍경

* 입가심으로 가볍게 길카페 커피한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