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음 먹은 오꼬노미야끼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2. 24. 14:26

본문

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몇번이고 사먹으려고 벼루던 오꼬노미야끼를 드디어 사먹었다. 피자같이 동그랗게 생겼는데 양은 작고 대부분은 야채와 해산물로 되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다. (많이 먹으면 느끼하겠지만...ㅋㅋ)
아내가 맛있다고 하던데 먹어보니 맛이 괜찮더라. 맛있는 오꼬노미야끼를 먹어보지 못해서 그렇지만 그런대로 먹을 만 하더라. 특히 아내는 야채는 제외하고 해산물을 중심으로 얌얌~~~~~
서면에 일본식 주점에서 많이 팔던데 먹어보지는 못하였다. 다음에는 술집에서 소주와 함께.......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