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그리고 덤블링 왕만두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7. 20. 13:32

본문

반응형
일요일날 신세계 센텀시티 CGV에 도라에몽 만화영화를 보러갔다. 아침 일찍 조조를 보러갔었는데 일찍부터 많은 부모들이 애들이랑 동반으로 좌석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방석의자도 없더라는...
애들이 보기에 좋은 도라에몽 애니메이션은 정말 애들의 눈높이에서 수준에 맞게 상영되는 영화였다. 조금 나이를 먹은 애들은 매우 지루해 하더라는....... (옆자리 초등학생, 동생 때문에 온거 같은데 몸부림을...ㅋㅋ)

신세계센텀시티에 온 김에 지하 1층에 있는 만두가게로 갔다. 보통 만두와는 다른 찐빵같이 생긴 만두가 맛있었는데 여기 아니면 팔지를 않는다고 해서 온 김에 만원어치를 샀다. 그런데 만두이름이 고기 덤블링, 야채 덤블링 등등. 무슨 만두이름이 덤블링인지 넙떡하다고 해서 그런가.....ㅋㅋ

집에와서 아내와 아들녀석이랑 열심히 먹었다. 찐빵같이 생긴 모양이 몇개 먹으니 제법 배가 부르다. 야채는 조금 다르게 생긴 모양이었는데 아들녀석이 혼자 다먹겠다고 해서 귀퉁이 맛만 보았다....ㅋㅋ

야채 덤블링 만두는 조금 모양이 다르게 생겼다. 나뭇잎처럼 생겨서 구분을 지어 놓은 건지.....^^

요건 고기 덤블링 왕만두다. 찐빵처럼 생긴게 야채보다는 조금 매운맛이 난다. 몇개 먹으면 배부르다....ㅋㅋ

내부 모습은 가운데가 전부 고기로 꽉 찬 모양이 아니라 도너스처럼 테두리가 고기로.....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