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검색 타임" 기념품 세트

IT 정보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8. 4. 10:37

본문

반응형

구글에서 이벤트로 하던 구글검색타임 퀴즈에 참여를 하였는데 운이 좋겠도 추첨을 통한 참가상 수상자에 선정이 되었다. 수상을 축하한다는 메일을 받고 기념품세트가 뭔가 싶어서 궁금해 했는데 지난주에 구글 기념품 세트가 도착을 하였다. 제법 큰 택배 박스로 와서 기대반 설레임반 개봉을 하였는데.........^^
택배박스를 열자 구글로그가 새겨진 파란색 이쁜 박스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구글로그가 새겨진 박스를 꺼내어서 일단 흔들어서 맛을 보니 뭔가 들었는지 도대체 모르겠다. 드디어 기대에 찬 표정으로 구글박스를 오픈을 하니...... 짜잔~~~~~


커다란 수건과 함께 스프링노트가 들어있었다. 난 혹시나 가방이 들어있나 기대를 했었는데........ㅋㅋ
보이는 건 수건과 스프링노트 밖에 없었는데 스프링노트를 들어보니 구글보펜과 핸드폰 악세사리가 하나씩 들어있었다. 모두다 구글의 로그가 새겨진 이쁜(?) 물건들이었다.

파란색 커다른 수건을 펼쳐보았더니 제법 크기가 큰 수건이었다. 아들녀석이 바닥에 깔아서 누우니 딱 크기가 키크기와 딱 맞았다. 아늘녀석은 자기 수건이라고 깔아서 누워있다. 어디 수영장이나 바닷가에 가서 깔고 쉬면 좋을 듯한 크기의 수건이었다. 물론 수건 중앙에도 구글이라는 로그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었다.

구글에서 제법 신경을써서 보내준 기념품세트인 것 같다. 수건도 요긴하게 쓰일 것 같고, 스프링노트랑 필기구도 마음에 든다. 아무튼 "구글 검색 타임"에 응모하고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운이 좋게 당첨된 것 같아서 기분은 좋다. 담에도 구글에서 좋은 이벤트를 많이 진행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최근에 트위터에서 구글애드센스 이벤트가 열렸는데 기념품으로 무엇을 줄까 기대 중이다........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