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자이언츠 가을야구 즐기자

잡다한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9. 23. 23:45

본문

반응형
마지막 티켓을 두고 종반전까지 치열한 접전을 벌이던 롯데자이언츠가 어부지리로 4위 자리를 확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되었다. 오늘 삼성이 SK에게 지는 바람에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자동으로 4위에 진출......
롯데자이언츠가 연승으로 교두보를 확보하고 팬들의 염원에 결국은 가을에도 야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사직구장에는 140만명이나 다녀갔으니 부산인구의 1/3이상은 야구장에 갔다는 이야기다. 그만큼 부산야구팬의 롯데자이언츠 사랑은 남다르다. 부디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으니 최선을 다해서 시즌 우승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바이다. (작년에 열심히 준플레이오프 응원 갔더니 초반에 박살나는 사태가.......ㅋㅋ)

그런데 중요한 것은 과연 준플레이오프표를 구할 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예매사이트를 열심히 클릭해야겠다.
(아마 사직구장에 또다시 암표상이 극성을 부릴 듯 하다. 가도 표는 구할 수 있던데.......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