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자이언츠 가을야구 예매전쟁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9. 26. 00:41

본문

반응형
롯데자이언츠의 포스트시즌 진출에 따라 어제 2시에 본격적인 예매가 시작되었다. 이번에는 롯데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이루어지지 않고 G마켓에서 예매가 이루어졌는데 롯데랑 두산이랑 일자별로 예매를 해서 그런지...
그런데 포스트시즌 입장권은 왜 그렇게도 비싼지 모르겠다. 평소에는 7천원하던 내야지정식 및 자유석이 거의 2배나 되는 15,000원. 그리고 할인도 해주지 않는다.

2시가 땡되자 예매전쟁이 시작되었다. 서버에 접속도 안되고 서버폭주라는 메세지만 보내더니 10분정도 지나니 좌석을 확인할 수는 있었다. 그러나 보는 좌석마다 클릭 순간 예매좌석이라는 메세지가.........ㅋㅋ
20여분을 예매전쟁을 치루다가 겨우 3루쪽에 3장의 좌석을 확보하였다. 아내에게 연락해서 스케쥴 확인하니 마침 시간이 가능하단다... ㅋㅋ (만약 안된다고 했으면 암표장사로 둔갑했을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왜 포스트시즌을 꼭 추석 때 해야되는지 모르겠다. 물론 추석때 야구중계를 하면 좋기는 하겠지만 이번에는 추석기간도 짧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텐데 일정을 그렇게 잡은 이유를 모르겠다. (KBO의 상술인지도....)

아무튼 예매전쟁에서 좋은 자리를 확보하지는 못했지만 아내랑 아들이랑 포스트시즌을 구경하게 되어서 좋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