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피크림 도넛 5박스 당첨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0. 1. 19. 19:58

본문

반응형
광복동에서 크리스마트트리 구경을 하다가 다리가 아파서 들어간 곳이 크리스피크림 광복점이었다. 아들녀석은 도넛 1개를 사주고 아내와 나는 커피한잔을 시켜서 나누어 먹었는데 마침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명함을 한장 넣은 기억이 있는데 어느날 연락이 와서 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한다.

난 1등에 당첨되었다고 하길래 1년치 도넛 공짜 1등인줄 알고 내심 기대반으로 가족 모두 광복동 크리스피크림 도넛점에 들렀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 진행하는 이벤트가 2개였다. 1개는 1년동안 먹을 수 있는 이벤트고 한개는 5박스를 주는 이벤트.......ㅋㅋ

그래도 공짜로 주는 상품이라 기분은 좋다. 단지 엄청나게 살찌게 만드는 음식인 도넛을 5박스나 받은게 좀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공짜는 양잿물도 마신다고 하지 않았는가.

1박스씩 선물도 주고 이리저리 먹고 했더니 어느새 도넛도 얼마남지 않았다. 담에도 공짜당첨의 기회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