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마다 트레킹하려고 구매한 신발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0. 6. 13. 22:29

본문

반응형
주말마다 아내와 아들과 함께 가까운 산에 산행이나 트레킹을 하고 있다. 처음에는 장산에 한번 올랐는데 가족모두 힘은 들었지만 제법 솔솔한 재미를 느꼈다. 아내가 준비한 도시락으로 시원한 그늘에서 먹는 도시락맛이 좋았고 상쾌하고 시원한 숲속의 향기(?)가 가족 건강에도 좋은 것 같다. 어느새 한달이라는 시간동안 가까운 산을 두루 섭렵하고 회동수원지 등의 트레킹을 하면서 재미를 붙이게 되었다.

1년전에 트레킹화겸 운동화로 구매한 신발이 있는데 산에 몇번 다니니 밑창이 떨어지기 시작해서 본드로 붙여놨는데 이번 기회에 괜찮은 신발을 하나 구매하려고 생각하다가 K2에서 나온 신발을 하나 보았다. 보통 괜찮은 신발들은 거의 10~20만원 사이이고 저가로 나온 상품은 5~10만원 사이였다. 그러다가 눈에 띈 신발하나가 K2에서 나온 닉스. 릿지화인가로 나온 것인데 직접 신어보니 제법 괜찮은 신발이었다. 무게가 조금 나가지만 신발이 튼튼하게 생겼고 운동화겸용으로 신을수도 있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하였다. 가격은 69,000원......^^

K2에서 나온 것 중에서는 아마 제일 싼 신발이라는 생각이 든다. 잘 팔리지가 않아서 그런지 원래 가격의 절반으로 팔고 있던데 괜찮은 것 같다.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던데 그래도 싼 맛에 괜찮은 것 같다.
주말마다 신고 열심히 산행이나 트레킹을 다녀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