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차슈차슈 오리지널" 시식 후기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1. 5. 13. 11:13

본문

반응형
TWorld의 쇼설커머스 초콜릿에서 50%할인으로 구매한 도미노 차슈차슈피자를 시켜서 먹어봤다.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고 해서 도미노피자 사이트에서 주문을 넣었는데 예약주문으로 걸어놓았더니 딱 제시간에 도착을 하였다. 아들와 아내 모두 라지사이즈의 피자를 받아들고 즐거워하였다. 하기야 50%할인으로 샀는데 좋아하겠지만... 그런데 콜라는 주지 않나 보다.

시중에 파는 피자가 너무 비싸서 요즈음은 코스트코피자만 먹는데 특별히 아내가 반값이니 먹어보자고 해서 시켰더니 제법 많이 괜찮다. 아들녀석이 챠슈 한조각을 입에 넣고 오물거리더나 맛있다고 이야기를 한다. 나도 먹어보니 일본라멘 차슈와 맛이 비슷하다. 차슈의 크기도 크고 풍성하게 피자를 장식하고 있었다.


바베큐형태의 고기라 그런지 느끄한 맛도 별로 나지 않고 숯불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먹기에는 괜찮았다. 특히 차슈와 함께 들어있는 브루클리와 함께 먹으면 피자맛의 맛이 즐거워지는 것 같다. 아이들이 먹기에도 짜지않고 좋아서 괜찮은 것 같다. 아들녀석 고기랑 피자를 하나씩 먹으면서 즐거워 한다. 빵도 고소한게 같이 온 소스에 찍어버리는 맛있기만 하다.


요즈음은 마트에서도 피자를 많이 팔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다양한 마트에서 가격도 싸고 양도 많은 피자를 파고 있다. 하지만 이런한 피자는 종류가 다양하지 못한 단점이 있으며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게 아닌가 싶다.
피자전문점에서 파는 피자의 경우에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가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싼게 흠이다. 보통 가족끼리 먹으려면 패밀리사이즈나 라지사이즈를 시켜야 하는데 한판에 3만원 가까이 하니 부담이 아닐 수가 없다. 가끔씩 50%할인을 해주면 가족 모두 즐겁게 먹을 수 있을텐데..... 오늘도 나는 소셜커머스에서 반값 피자를 찾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