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가마트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1. 5. 2. 11:59

본문

반응형
동래 메가마트에서 개최하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에 아들녀석이 출전(?)을 하였다. 참가비 5,000원만 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그리기 대회인데도 불구하고 제법 많은 사람들이 자녀들과 함께 메가마트 앞마당을 메우고 있었다.
그림그리기의 주제는 "환경사랑"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는데 간간히 보물찾기(피자쿠폰, 휴지 등)도 하고 이런저런 재미를 주었다. 시원한 나무 그늘 밑에서 아이들 모두 그림그리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 상상의 세계로 들어간 듯 하다.


참가비 5,000원에 빨간 메가마트 모자랑 스케치북이랑 색연필이랑 빵이랑 우유랑 제법 풍성한 선물을 받았다. 선물로 받은 빨간모자를 전부 쓰고 그리기에 열중하는 모습이 사뭇 진지하게 보인다...ㅋㅋ


2시간에 걸쳐서 스케치를 하고 그림을 그리더니 드디어 완성이 되었다. 정말 멋진 작품이 아닐까 싶다. 중간중간에 간식도 먹어가면서 열심히 그린 그림을 제출하려고 하니 아깝기도 하다. 하지만 아들녀석 진뜩하게 앉아서 열심히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기도 하다. 상상의 나래를 펼친 아들의 그림은 우리 가족에게는 최고의 작품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