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무료 커피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1. 1. 4. 08:32

본문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커피 신제품이 나왔는지 몰라도 무료 커피 문자를 받았다. 맥모닝을 한번씩 공짜로 먹게 해주더니 이번에는 신제품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라는 커피를 무료로 주는가 보다.
아내에게도 문자를 전달해 주었는데 같은 문자로 커피를 받아도 체크를 하지는 않는가 보다. 사실 전산화가 안된 이상 2번 받아도 별 무리는 없을 듯 싶다. 1월 3일이 마지막 날이라 아내랑 1잔씩 즐겁게 마셨다.
기존의 맥도날드 커피보다는 맛도 진하고 블랙으로 마셔도 커피맛이 괜찮은 것 같다. 가격은 숏이 1,500원이나 한다. 2잔 공짜로 마셨으니 3천원 벌었다. 아내가 커피맛이 좋다고 이야기를 한다. 공짜라서 그런가.....ㅋㅋ
추운 날씨에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고 몸이 녹는 것 같다. 부산에도 밤에는 눈이 온다고 하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