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기일식과 미드 'Heroes'

잡다한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7. 22. 21:25

본문

반응형
오전에 금세기 최장 우주쇼인 개기일식이 벌어졌다. 10시가 가까이가 되어 아내의 전화를 받으니 개기일식이 진행중이라고 해서 하늘을 보니 하필이면 구름에 가려서 제대로 해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구름이 조금씩 걷히고, 해가 보이기 시작하자 급히 3.5인치 플로피디스크를 찾아서 태양을 바라보았다.
신기하게도 태양이 초생달처럼 붉은색을 띠고 있었고, 주위에 달이 태양의 일부분을 가리고 있는 모습을 보고, 갑자기 시작난게 미드 중 'Heroes'가 생각나는 건 무엇일까.....ㅋㅋ


어디선가 많이 본 모습이다 싶었는데 미드 'Heroes'의 타이틀 광고에서 등장하던 모습과 비슷하다. 한 때는 미드의 'Heroes'에 꽂혀서 제법 보기도 했는데 시즌이 갈수록 이야기가 너무 장황해져서 포기했다.
그런데 갑자기 'Heroes' 생각이 난게 잠재되어있던 'Heroes'의 영상이 머리 속을 스치며 나타났다는...
아마 오늘의 개기일식으로 우리나라의 일부 사람들도 새로운 능력을 부여받았을지도 모르겠다......ㅋㅋ


다음 개기일식은 2015년이라고 하는데 오늘 개기일식을 즐긴 분들은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되었을 것이다. 경제가 어렵고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오늘만은 개기일식의 힘을 받아서 가족 모두를 위한 진정한 'Heroes'가 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오늘은 프로야구 'Heroes'도 힘내기를 이기기를 바란다. 사실은 롯데팬이지만......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