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랜스포머2에 나온 신형 마티즈를 보다

잡다한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7. 27. 22:10

본문

반응형
며칠 전에 출근을 하다가 우연히 센텀시티 앞에서 트랜스포머에 나왔던 신형 마티지를 봤다. 곧 출시를 할 것인지는 몰라도 신형 마티즈 여러대가 카메라가 달린 차량 뒤를 달리고 있었다. 모양은 트랜스포머에 나왔던 마티즈와 비슷하고 크기는 모닝크기와 비슷한 형태였다. 그런데 문은 2개 밖에 안되는게 스포츠카인지......ㅋㅋ
양산형으로 출시되었나 본데, 완전한 모양의 신형마티즈였다. 번호판도 달려있고, 아마 CF촬용 중인가 본데.

차를 보자마자 핸드폰을 들고 열심히 뛰어갔는데 신호대기 중이다가 신호가 바뀌는 바람에 미처 촬영을 하지 못했다. 하지만 인터넷에 공개된 광고중인 마티즈와 똑같이 생겼다. 1000cc라고 하던데 2도어라 가족용이 아닌 정말 경차로써 구성된 차인 것 같았다. 9월 중에 출시가 되면 모닝과 좋은 경쟁상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참고로 직접 본 신형 마티즈가 모닝보다는 디자인면에서는 나은 것 같다.......^^


[Flickr의 geognerd님의 사진]

휴가라 날씨가 좋지 않아서 바닷가에 가지 못하고 늦게나마 트랜스포머2를 보고 왔는데 영화 속 마티즈 생각이 나서 적어본다. 아들녀석이 2시간 반이나 되는 트랜스포머2를 다 보고 정말 대견하다는 생각이 든다. 덕분에 아내랑 간만에 애니메이션이 아닌 영화를 봤다는.. (로봇만 나오는 영화라 애들이 보기에도 괜찮은 듯....ㅋㅋ) 
[Flickr의 nicogenin님의 사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