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심먹고 디저트로 먹은 아이스크림

삶의 사치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0. 10. 19. 13:37

본문

반응형
점심을 롯데리아의 햄버거로 먹고 나오는 길에 입가심으로 먹은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이다. Gold Stone인줄 알았는데 Cold Stone인 줄 오늘에서야 알았다. 골드스톤 가자고 했다가 콜드스톤이라고........ㅋㅋ

베스킨라빈슨31에 가려다가 콜드스톤에 갔는데 양으로는 대적할 바가 안되는 것 같다. 정말 입맛 버리게 쬐금 주던데 디저트로 먹을만은 하다. 특히나 철판에서 아이스크림을 비벼주던데 사진을 찍을려니 사진촬영금지라고 한다. 언능 잽싸게 몇장 찍고 아이스크림 열심히 먹었다.

아이스크림맛은 베스킨라빈스31 보다는 더 나은 것 같았다. 아이스크림을 비벼서 줘서 그런지 몰라도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운게 먹을만 한 것 같다. 아이스크림 내용도 혼합이 되어서 그런지 내 입맛에는 더 맛있는 것 같은데......... (사실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보았다.......^^;)

비벼주는 가격이 포함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비싸기는 되게 비싸다. 3-4명이 가서 먹으려니 한 2만원짜리는 먹어야 제대로 된 아이스크림 먹었다 싶을정도로 양이 너무 작은게 흠이다. 맛은 좋던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