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먹은 대게

살아가는 이야기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4. 27. 21:53

본문

반응형
아파트에 대게를 싸고 판다고 해서 만원에 대게 5마리를 샀다. 대게인지 홍게인지 아니면 뭔지........^^
정체모를 대게를 싸다고 5마리 사서 집에서 아내가 열심히 대게를 쪘다. 인터넷에서 대게 찌는 방법을 검색해서 찜솥에 넣고 열심히 대게를 찐 아내가 대견스럽다........ㅋㅋ

찜솥에 들어가 있는 대게의 모습이다. 찜솥에 3마리를 넣었는데 가득 차더라는.. 그래도 대게의 기대에.....^^

30분동안 찜솥에서 찐 대게의 모습이다. 원형그대로의 모습의 대게가 이제는 입안으로 들어오기만을 기다리는.

아들녀석이 맛살이라고 이야기하는 진짜 대게의 속살이다. 아들녀석 혼자서 대게를 거의 다 먹었다는.....ㅋㅋ
대게는 다리를 빼고는 먹을 부분이 별로 없더라. 특히나 다리 부분을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고 몸통은 먹을 것이 없다. 아내와 나는 입맛만 버리고 아들녀석만 맛있고 열심히 먹었다. 그러나 내새끼 입에 들어가는 대게를 보니 안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