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랙킹화를 3만원에 건지다

삶의 사치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9. 20. 22:46

본문

반응형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프로월드컵 특별세일을 보았다. 혹시나 싶어서 지나가다 봤는데 평소에 사고 싶었던 트랙킹화가 눈에 띄었다. 트랙킹화는 2종류가 있었는데 2만5천원, 3만원.........^^
전에 메가마트에서 르까프 물건을 봤는데 세일해서 무려 7만 5천원이나 해서 뒤돌아섰는데 왠 떡이냐.....ㅋㅋ

아내와 상의를 해서 3만원짜리가 조금 더 튼튼하게 보여서 구매를 하였다. 집에 오는 길에 내내보고 괜찮은 물건을 샀다고 생각했다. 고급 트랙킹화에 비해서는 품질이 고만고만할지 모르겠지만 3만원의 값어치를 충분히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프로월드컵이라는 메이커가 아직도 팔리고 있는 줄은 몰랐다......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