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안리에서 먹은 회 한접시

삶의 사치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2. 9. 10:34

본문

반응형

아들녀석이 회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 광안리 수변공원 앞에 있는 아시는 분은 횟집이다. 한번씩 찾아가곤 했는데 경기가 좋지 못해서 가본지도 오래된 것 같다. 겸사겸사 엄마와 함께 가족들 모두 회한사리 먹으로 광안리로 갔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경기가 좋지 않아서인지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회집에서 바라본 광안대교의 야경도 정말 좋았고, 간만에 먹는 회는 입에서 살살~~~~~~ ㅋㅋ
가족들 모두 배부르게 회과 매운탕을 먹고 돌아서는 모습이 너무나 좋았다. 이런 즐거움이 행복이 아닌가...^^

* 맛있게 나온 회(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회맛이 정말 일품이었다)


* 회가 나오기전에 나온 먹을거리(새우랑 조개 등등 너무 많아서 이것만 먹고도 배불렀다는....ㅋㅋ)

* 회를 먹고 있는 동안에 나온 물회(상추에 사먹는 물회의 맛도 정말 기가 막히다........ㅋㅋ)

* 중간 중간에 계속해서 나온 먹을거리들(치즈와 옥수수로 만든 것과 굴, 멍게.... 등등)

중간 중간에 계속해서 먹을거리가 나왔는데 먹는데 너무 바빠서 사진을 다 찍지도 못했다는.....ㅋㅋ
처음에 죽으로 시작해서 정말 일식 부럽지 않게 계속해서 나오던데 정작 회가 나올 쯤에는 배가 불러서....ㅋㅋ

* 회를 다먹고 나서 나온 별미 매운탕(시원한 매운탕맛도.........ㅋㅋ)

* 회 먹어서 바라본 광안대교 야경(내공이 부족해서인지 야간촬영은 영..........ㅋㅋ)


* 광안리 해안도로로 가다가 아내가 찍은 광안대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