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계센텀시티 맛있는 만두

삶의 사치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09. 5. 4. 15:51

본문

반응형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에 가면 엄청난 식당가가 즐비하게 자리를 잡고 있다. 내부에 마트 비슷한 식료품점을 설치를 해 운영하다가 홈플러스로 부터 제소(?)를 당하기도 했지만 정말 지하에 자리잡은 엄청난 먹을거리는 사람들의 구미를 당기게 한다. 갖가지 요리에서 부터 푸드코트까지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며 먹을거리를 고르는 재미도 솔솔하다. 특히나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백화점에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아내가 추천한 만두집을 찾아서 지하를 헤매다가 찾은 만두집이다. 만두를 직접 손을 빚고 직접 쪄서 만들고 있는 식당이었다. 그런데 맛이 좋은지 많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라는......ㅋㅋ

멀리서 아줌마들이 직접 손을 빚어서 만두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만두 종류가 몇가지가 되던데 손만두라 그런지 사가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ㅋㅋ

왕만두랑 고기만두, 야채만두 등 여러종류의 만두가 있다. 왕만두는 속이 빵빵한게 크다. 단지 가격이 제법 비싸다. 왕만두의 경우에는 1개 1,500원, 작은 종류의 포장만두는 3,000원이다. 사먹으려는 동그란 모양의 고기만두는 한개 1,000원.........^^

만두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쉴새없이 만두를 만들고 있었다.
평일에는 그렇게 많지 않다고 하던데, 주말이라 그런가 먹고 싶은 만두를 살 수 없었다는........^^

꼭 만두가게 광고를 한 것 같아서 그렇지만, 혹시나 신세계 센텀시티를 가시는 일이 있으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비싸기는 하지만 맛도 좋고, 여러가지 만두를 먹어볼 수 있어서 추천을 한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람들이 많으니 될 수 있으면 피하시고, 직접 찌고 만들어서 그런지 특정 만두는 30분이나 기다려야 하는 것도, 평일날 가족에게 만두 선물할 분들은 잠시 들렀다가 가족에게 행복을 주는 것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서 아들녀석도 야채만두를 맛있게 먹고, 아내도 맛있게 먹고...........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