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요일에 30% 할인해주는 스파게티점

삶의 사치

by 사람사는 세상 만들기 2010. 1. 13. 21:53

본문

반응형
매주 수요일에만 30%할인해 주는 스파게티점이 있다. 스파게티는 아내와 아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다. 특히나 아들녀석이 스파게티맛을 몇번 들이더니 매니아가 되었다. 가끔씩 회사근처에 와서 같이 스파게티를 먹고는 하는데 그날이 수요일이다. 30%할인은 SKT포인트로만 가능하지만 아내랑 나는 전부 SKT라 포인트를 주로 쓰는 곳이 스파게티집 아니면 파리바게뜨 밖에 없다. 그래서 수요일에는 자주 애용해 주는 편이다.

수요일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12시 전에 가야지만 자리를 잡고 먹을 수 있다. 혹여나 조금 늦으면 남들 스파게티 다 먹고 후식 다 먹는 시간까지 다 기다려야만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 불운(?)이.....

직접 구운 빵은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열심히 빵을 리필해서 먹다보면 스파게티를 먹을 수가 없으니 주의를 요망한다. 종류가 많아서 뭐가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토마토소스랑 해산물이랑 크림이랑 오픈이랑 뭐 이런 종류의 스파게티가 있는 것 같은데 맛은 피자집에서 파는 스파게티와는 다른 맛이다. 먹다가 찍은 사진이라..... ^^;

스파게티를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직접 뽑은 커피를 한잔씩 준다. 커피전문점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커피전문점 커피와 비교해도 될만큼 맛은 괜찮다. 추운날씨에 스파케티도 먹고 따뜻한 커피한잔도.......^^

스파게티 전문점이니 만큼 가격도 상당히 비싼 편이다. 30%할인해서 먹기에는 괜찮은 가격이지만 일반적으로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특히 이 집은 수요일에만 유독 사람들이 많은게 그 때문 아닌가 싶다. 혹여나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기고 싶다면 수요일날 SK포인터카드로 저렴하게 이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